1. 주일:오늘은"성령강림후제19주"입니다.우리의 멘토와 친구로 늘 함께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영으로 우리를 찾아오셔서 함께 하십니다. 그래서 우리 안에 아름다운 변화가 시작되었고 귀한 성령의 열매와 소망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. 성령 하나님과 함께 새로운 한 주를 기쁨으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.
2. 앤아버 연합 사경회 (장소–앤아버한인교회;강사–노진준 목사).마지막 모임이 오늘 5시에 한인교회에서 있습니다.
3. 남선교회: 이번 달 마지막 토요일 (26 일) 4 시 Saline High school 에서 테니스 레슨 및 친선시합이 있을예정입니다. 장재영 집사님이 포인트 레슨을 한 시간 정도 해주십니다. 그 후에 한 시간 반 정도 친선 시합을 할 예정 입니다. 문의: 김영수 남선교회장
4. 남선교회: "지혜 나눔의 시간" 열 번째 특강이 11월 3일 주일 애찬 후 1시 15 분에 예루살렘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. 이번에는 암전문의이신 원종수 목사님께서 "한국인의 암과 치료법"이라는 주제로 지혜를 나누어주실 예정 입니다.
5. 모임및회의 Church Conference(구역회) – 오늘 2:00pm (Canton Friendship 교회)
임원회 -10월 26일 (토) 9:00am(회의실) 주일학교 학부모 회의 – 10.27(주) 1:15pm (예루살렘실) 속장모임–11월 10일 (주)1:10pm(예루살렘실)
6. 주일학교: 10/31 목요일 저녁 6 시에 친교실에서 "할렐루야 나잇" 행사가 있습니다. 성도님들과 이웃을 초대합니다. 팟럭 음식이나 자원봉사로 도움 주실 분은 송상헌 성도에게 문의해주세요.
7. 교회 대심방: 유준식 목사님과 이향미 사모님께서 부임을 맞이해서 심방을 계획하고 계십니다. 원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이향미 사모님과 연락하셔서 심방 스케줄을 정하시기 바랍니다. 장소는 성도님 가정, 교회 또는 성도님 께서 원하시는 장소 어디에서든지 만나실 수 있습니다. (이향미 사모: (734)306-6073)